네이버 애드포스트 2020년 8월 결산
본문 바로가기
N잡/네이버블로그

네이버 애드포스트 2020년 8월 결산

by 전사장 2020. 9. 15.

네이버 애드포스트 2020년 8월 결산

안녕하세요. 제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한 지 오래되진 않았지만,

N잡 블로그인 만큼, 수인 인증을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한지는 4개월 정도 된 것 같아요.

만든지는 오래 되었지만, 최근 관리를 통해 게시물 수를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포스팅하는것이 상단 노출이 꽤나 되는 편이라서 많은 방문자수는 아니지만,

평균 일 방문자 500명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방문자수에 비해서 애드포스트 수익이 꽤나 나오고 있어 놀랍네요.

 

네이버 체험단 방문

상품

금액

탈취제

6,800원

음식점 방문

25,000원

섬유향수

15,900원

8월에 이용한 체험단입니다. 총 47,700원의 이득을 봤습니다.

체험단 리뷰는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업체에서 가이드준것을 바탕으로 작성해야 하다 보니, 틀에 얽매일 수밖에 없는..

그래도 관심있는 상품이 당첨되는 건 매우 기분 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아직 체험단 사이트는 한곳에서 밖에 이용하고 있지 않은데,

블로그가 더 커지게 되면 점차 늘려나가 볼 생각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8월 수익

네이버 애드포스트 8월 수익의 그래프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확인하는 경로는 

네이버 블로그 → 관리 및 통계 → 메뉴, 글, 동영상 관리 →애드포스트 설정 →애드포스트 관리하기

탭에서 그래프와 여러 가지 정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몰라서, 네이버 애드포스트 공개 범주를 공유드리겠습니다.

 

-. 공개가능 정보 : 일 수입 및 누적수입, 지급 수입 등 수입정보 (그래프 포함), 호출 수 

-. 공개 불가 정보 :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CTR) 및 관련 그래프, 노출률

 

다행히 수입정보가 나오는 그래프는 공유할 수 있는 정보이네요.

 

8월 애드포스트 수입으로는 총 87,213원이 지급되었습니다.

현재 9월에는 8월보다 더 많은 금액의 수입이 지급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그렇다면 8월에는 네이버를 통해 

체험단 : 47,700원

애드포스트 : 87,213원 이 입금이 되어서 총 134,913원을 부수입으로 지급받게 되었네요.

 

생각보다 많은 금액이 결산되어서 놀랐는데요,

꾸준히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지급액이 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도 얼른 키워서 부수입을 증가시키고 싶네요.

아직 애드센스 신청을 하진 않았지만, 1일 1포스팅 하면서 게시물수를 늘려서

20개 정도의 게시물이 되었을때 신청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그 때 정도면, 방문자수와 구독수도 좀 늘지 않았을까요..?ㅎㅎ

소소한 바램이네요.

 

글 읽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댓글